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잇템] 김기수의 잇템, 한정판 메이크업 풀 패키지 ’블랙라벨스키니’ 출시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18-11-24 16:52
조회
313

850398110_kim.jpg

김기수의 잇템, 한정판 메이크업 풀 패키지 ’블랙라벨스키니’ 출시

기초부터 풀메이크업 가능한 메이크업 풀 패키지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유튜브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화제를 일으켰던 잇템 ‘로즈포인트 에디션’ 후속작 ‘블랙라벨스키니’를 출시한다.

블랙라벨스키니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전 시즌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은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돌아온 풀 패키지 아이템으로 론칭 예정이다.

블랙라벨스키니는 메이크업 풀 패키지로 스틱BB,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5종, 볼륨마스카라 2종,벨벳립스틱 3종으로 이 제품만으로 기초부터 풀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스틱BB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과 굴곡진 피부에 밀착되는 BLURRY SYSTEM을 적용하여 자연스런 피부표현을 연출해주고, 아이브로우는 물과 땀,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와 스웨트프루프 기능이 더해져 쉽게 지워지지 않게 했다.

마스카라는 3mm,4mm의 DOUBLE FIBER와 픽서기능을 강화하여 뭉침없이 마치 속눈썹을 붙인 듯한 효과를 주었으며, 립스틱은 LIGHT- MATTE SYSTEM 기술로 여성들의 고민거리인 입술 주름을 매끈한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아이라이너는 많은 호평을 받은 동안 눈매 교정효과와 워터프루프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스키니한 극세심으로 초보자들도 더욱 섬세하고 세밀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풀 메이크업 패키지에 이어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메이크업 박스까지 구성되어있다.

출처 : http://www.news2day.co.kr/115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