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유튜버 순자엄마 '순자엄마 김치' 런칭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2-02-03 09:31
조회
426
[브랜드이슈] 유튜버 순자엄마 '순자엄마 김치' 런칭...출시 30분 만에 완판 기록

인기 유튜버 순자엄마가 ‘순자엄마 김치’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특히 출시 30분 만에 준비한 수량을 완판한 것으로 알려졌다.

‘순자엄마 김치’는 순자엄마 유튜브 채널에서 순자엄마표 손맛을 오랜 기간 원했던 팬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웰컴이엔엠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큼 ‘순자엄마 김치’ 인기가 뜨겁다. 이에 오는 7일에는 ‘순자엄마’ 채널에서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로운 구성으로 찾아올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순자엄마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순자엄마 김치’는 100% 국산 농산물만을 사용하여 김치 고유의 맛을 높였으며, 주문 후 생산 시스템을 적용하여 김치의 가장 신선한 맛 그 자체를 즐길 수 있게 구현한 상품이다.

순자엄마는 “내 자식들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재료만을 고집해 만들었다”며 “계속해서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엄마 손맛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진심을 다한 제품인 만큼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김치 한 상, ‘순자엄마 김치’는 2월 7일, 부족한 물량을 보완하여 새로운 구성으로 출시 예정이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브랜드이슈] 유튜버 순자엄마 '순자엄마 김치' 런칭...출시 30분 만에 완판 기록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