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아이큐리, 위드코로나 대비 기능 및 스타일 갖춘 ‘아이큐리(IQLY) 마스크’ 출시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1-11-03 09:28
조회
254
아이큐리, 위드코로나 대비 기능 및 스타일 갖춘 ‘아이큐리(IQLY) 마스크’ 출시





스타일리쉬 큐리핏 마스크 브랜드 아이큐리(IQLY)가 개인위생 관리가 더 중요해진 위드코로나 현실을 반영해 ‘아이큐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아이큐리 마스크’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기능, 스타일 모두를 고려한 제품으로 선보여졌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인의 얼굴을 분석하여 넓은 광대와 짧은 하관을 잡아주며, 아이라인과 코 라인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큐리핏 설계를 통해 본인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마스크 착용감, 핏감을 제공한다.

화이트, 블랙, 베이지, 퍼플, 브라운, 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데일리 마스크로 활용하기 좋다.

업체 측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이후 직장, 가정, 학교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회적 접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럴 때일수록 개인위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위생의 가장 편하고 빠른 방법은 마스크 사용일 것이다. 그러나 마스크는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으로 획일화된 느낌을 준다”며 “새롭게 출시한 아이큐리 마스크는 얼굴 라인에 착 붙는 핏과 매력적인 컬러로 기능, 스타일을 모두 고려했다”라고 말했다.

‘아이큐리 컬러 마스크’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큐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