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기준 3년 연속 독일 드럭스토어 1위를 차지한 ‘엠아잠’이 ‘매직케어 글로우업 크림’을 출시한다.

매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매직케어 글로우업 크림’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생기 있는 안색을 끌어올려 본래 내 피부를 더욱 건강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 표면에 맑고 연하게 퍼지는 제형으로 24시간 안티다크닝 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들뜸 방지 및 메이크업 지속력을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결을 고르게 개선해 모공과 눈가주름, 팔자주름을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영양크림처럼 느껴지는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져 투명도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연출해 준다. 고농축의 트라이헵타노인 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수분 텍스처가 메이크업 아래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한다.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엠아잠 브랜드 관계자는 “엠아잠 매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매직케어 글로우업 크림’을 오는 10월 23일 수요일 밤 9시 45분에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에서 론칭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https://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13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