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뷰리코어, 견미리와 ‘티니올 디 오리지날 크리미스트 팩트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2-09-29 09:41
조회
778

뷰리코어, 견미리와 ‘티니올 디 오리지날 크리미스트 팩트’ 선보여




스킨케어 브랜드 티니올(TENNI ALL)의 운영사 뷰리코어(대표 박병일)가 ‘팩트계의 여왕’ 배우 견미리와 손잡고 신제품 크림팩트 ‘티니올 디 오리지날 크리미스트 팩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견미리는 ‘견미리 팩트’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만큼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전문가로 손꼽힌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콜마의 ‘에어 제트 밀 공법’을 비롯해 ‘에어리 파우더 공법’, ‘링클 라이크 파우더’ 공법 등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 탁월한 커버력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 및 스킨케어링도 동시에 가능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세계 최초로 엑토인 성분을 개발한 독일 BITOP의 엑토인이 첨가돼 풍성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는 베이지와 화이트, 핑크가 결합된 ‘3 in 1 제품’으로 균일한 피부톤 유지가 가능하고, 티니올만의 롤링 충진 기법을 통해 자연스러운 마블 패턴을 구현해 냈다.

또 엘리스틴과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로 구성된 티니올 트리핑 볼류밍 파우더를 비롯해 특허성분 콜라지니어 및 프랑스산 ‘VOLUMPER’ 함유로 양질의 콜라겐을 생성, 피부 탄력 및 처진 피부 윤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다이아몬드 파우더 및 리얼 골드 성분이 첨가돼 있어 럭셔리한 피부 광택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티니올 관계자는 “파운데이션과 에센스의 최적의 비율로 완성된 ‘티니올 디 오리지날 크리미스트 팩트’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수분을 잃고 갈라지기 일쑤인 크랙 현상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며 “‘프리미엄 순수 비타민C 미백 앰플’에 이어 이번 신제품 크림팩트의 전속모델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어 “견미리의 노하우와 ‘토털 안티에이징 브랜드’ 티니올의 기술력이 합쳐진 ‘티니올 디 오리지날 크리미스트 팩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니올은 ‘2022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하는 등 뷰티 업계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스포츠월드>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http://www.sportsworldi.com/newsView/20220928519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