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블랙솔루션] 서리태로 만든 탈모방지샴푸 '이영자 블랙솔루션 콩샴푸' 론칭..."먹지 말고 직접 감아요"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18-10-15 16:38
조회
263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중인 개그맨 이영자가 기다렸던 서리태 콩물이 들어간 탈모기능성 샴푸 '블랙솔루션 콩샴푸'가 10월 06일 롯데홈쇼핑에서 ‘블랙솔루션 콩샴푸’를 론칭했다.

20181015_leeyongja.jpg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인 홍록기 씨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홈쇼핑 첫 런칭에 블랙솔루션콩샴푸를 소개했다.
환절기에는 달라진 외부날씨에 적응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되어 면역력이 저하 됩니다.특히 환절기에는 원형탈모가 나타날 수 있어 주의를 요하는데요. 이 시기에 맞춰서 이영자씨와 서리태가 만나 '탈모 증상'으로 고통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다.
콩샴푸는 제주도 애월리산 서리태와 특허성분 7가지 성분이 포함되고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 4가지 '징크피리치온,바이오틴,판테놀,나아아신아마이드'가 들어가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두피와 모발을 다 케어해주는 탈모샴푸이다.
콩샴푸는 임상실험으로 두피 탄력 개선, 두피 유분 제거 개선, 모발 볼륨 개선, 모발 윤기 개선을 입증하였다.

출처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