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 롯데홈쇼핑서 4일 유난희와 론칭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2-09-30 09:42
조회
691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 롯데홈쇼핑서 4일 유난희와 론칭




인스코비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시즌2 제품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이 지난 9월 23일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오는 4일(화)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에서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바이오 특허 성분인 피부 속 섬유아세포 성장인자 ‘FGF7’을 함유했다. 여기에 프랑스 세픽(Seppic)사 펩타이드 컴플렉스 ‘TIMECODE™’를 새롭게 첨가했으며, 특히 이번 제품에는 ‘FGF7’ 함유랑을 150%가량 증가시켰다. 해당 성분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더미코스는 지난 2019년 시즌1인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론칭 후 고가임에도 누적 44만병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보였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성분 함유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시즌2 제품으로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은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효과와 안티에이징 시너지를 극대화해 주름은 채우고 피부 탄력은 강화시켜 더욱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준다.

더미코스는 성분뿐만 아니라 질감 및 용기 디자인에도 신경 썼다. 부드러운 생크림 벨벳 질감에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용기 디자인으로 사용할 때마다 만족감을 높여준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더미코스의 뮤즈이지 탑 쇼호스트인 유난희와 오랫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호흡을 맞춰왔던 이진원 쇼호스트가 함께 완벽한 호흡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피부 사이 밀도를 채우는 8중 히알루론산으로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충전해 보시길 바란다”며, “안티에이징과 고보습을 위해 이전보다 더욱 제품력을 강화해 돌아온 만큼 앞으로도 자주 고객들을 만나뵙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92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