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57 webmaster@welcomems.co.kr 1588-7568

공지 & 새소식

제목 [누페이스] ‘홈뷰티’ 열풍으로 달아오른 뷰티 디바이스 시장 "신기술 접목·전문성↑ "
등록일 2018-11-19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홈 뷰티’ 열풍으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뷰티기기 업체들은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신기술을 접목하는 등 전문화된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LG경제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13년 800억원 규모에서 매년 10%의 성장률을 보여, 올해는 50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시장의 성장에 따라 초기 홈 뷰티 트렌드를 이끌던 진동클렌저, 마사지기 등 기본적인 제품은 전문적인 성능을 구현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진화하고 있다. 업계에서도 신기술을 접목해 실질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지닌 제품들을 내세우며 시장 선점을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누페이스의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생체 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 전류를 활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현재까지 1,300억의 판매매출을 기록하며 홈쇼핑 인기 품목으로 주목 받았으며, 최근 국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인체 전류의 약 16배에 달하는 전류를 피부에 침투시켜, 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이를 통해 안면 리프팅과 화이트닝, 주름개선, 모공 축소 등의 피부관리에 큰 도움을 준다. 사용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1~5단계 단계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처 :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9344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