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57 webmaster@welcomems.co.kr 1588-7568

공지 & 새소식

제목 [차홍] 머리 손질이 쉬워지는 아이디어 제품들
등록일 2018-10-26
집에서 간단하게 헤어스타일을 매만질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고데기부터 드라이어, 브러시, 그 외 다양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아이디어 제품들까지.

ELECTRONIC-TOOL
 


 
 1 프로 미라컬 듀오 두 가지 컬 사이즈에 세 가지 컬 방향을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의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간과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14만8천원, 바비리스.
2 스마트 케어 드라이어 자동 온도 감지 센서로 머릿결 손상 없이 빠르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특수 디자인된 마사지 디퓨저가 포함돼 모발 탄력을 증가시키고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8만원, 필립스.
3 하이 미니 핫 스트레이트닝 브러시 헤어 스트레이트에 최적화된 3D 구조 브러시다. 190℃까지 히팅되며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3만2천8백원, 바비리스.
4 아르간 볼륨 앤 컬 헤어 세터 세 가지 크기의 헤어 롤이 빠른 속도로 컬을 완성해준다. 컬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가열 클립이 포함돼 있다. 7만9천8백원, 바비리스.
5 이지 스타일러 플랫 고데기와 봉 고데기의 장점만 모아 스트레이트와 웨이브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360도 회전 코드라 스타일링 시 코드가 꼬이는 것을 방지한다. 2만5천원, 유닉스전자.
6 헤어 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머리를 말아준다. 아이론과 봉 고데기 두 가지 스타일러가 합쳐져 C컬과 J컬, S컬 등 다양한 볼륨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6만9천9백원, 차홍.
7 파워맥스 드라이어 2000W 출력이 파워 열풍을 내보내 모발을 신속하게 말려주고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킨다.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골드 빛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4만원대, 유닉스전자.
8 에어컬렉션 드라이어 30가지 바람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황별 5가지 기능 모드와 원적외선, 음이온 케어가 가능한 고기능 드라이어다. 건조와 스타일링, 두피 케어가 가능한 3종 노즐이 포함됐다. 34만원, JMW.
9 글램 케어 봉 고데기 봉이 38㎜ 초대형 굵기라 초보자도 쉽게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봉 길이가 길어서 숱이 많은 모발에 사용하기 용이하다. 6만9천원, 필립스.

NON ELECTRONIC-TOOL


 
1 헤어브러시 클리너 매일 머리에 닿는 헤어브러시를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클리너다. 여러 가닥의 촘촘한 갈고리가 헤어브러시에 남아 있는 모발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2천원, 다이소.
2 앞머리 커트 KIT 조금씩 자라는 앞머리를 손질하기 위해 숍에 가기 귀찮을 때 사용해보자. 앞머리를 클립에 끼우고 수평을 맞춘 후 클립 라인을 따라서 숱 가위로 자르며 된다. 3천원, 다이소.
3 헤어 고정시트 화장이나 세안을 할 때 핀이나 헤어밴드로 머리카락을 고정하는 대신 자국 없이 앞머리를 고정해주는 제품이다. 머릿결에 따라 시트를 붙인 후 가볍게 눌러 고정하면 된다. 1천원, 다이소.
4 앞머리 헤어 롤 길이 12㎝, 지름 5㎝의 킹 사이즈 헤어 롤로 앞머리 전체를 감싸 풍성한 볼륨을 만들어준다. 드라이어로 살짝 열처리하면 더 오래 유지된다. 3천원, 올리브영.
5 올림머리 스펀지 와이어가 내장돼 편하게 업스타일 헤어를 연출해준다. 머리를 높게 묶은 후 제품 중앙에 머리카락을 넣고 돌돌 말아 제품의 양 끝 고리를 연결하면 머리가 쉽게 고정된다. 1천원, 다이소.
6 헤어 스틱 컬 샴푸 후 모발에 물기가 살짝 남은 상태에서 모발을 적당히 나눠 제품을 끼운 후 웨이브를 원하는 부분에 말아주면 된다. 스프레이나 왁스로 정돈하면 더 오래 지속된다. 1천원, 다이소.
7 딸기 헤어 컬 홈에 고정하고 머리를 말면 1시간 후 웨이브가 완성된다. 딸기 모양 헤어 컬 중간에 컬링을 원하는 부분까지 돌돌 말아 사용한다. 1천원, 다이소.
8 헤어 앤 스칼프 마사지 브러시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두피를 마사지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매일 하루 한 번 두피를 살짝 누르며 빗어주면 된다. 고급 비치우드로 제작해 그립감이 좋다. 6만8천원, 말리스묄러.
9 라운드 스타일링 브러시 정수리 볼륨감을 살려주는 스타일링 브러시다. 총 네 가지 사이즈라 머리 길이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나일론 핀과 자연 강모로 이뤄져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준다. 4만2천원, 말리스묄러.
10 드라이 툴 세트 집에서 살롱 스타일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드라이 툴 키트다. 머리빗과 집게핀, 세라믹 라운드 브러시와 피니시 터칭용 쿠션 브러시로 구성됐다. 2만4천8백원, 바비리스.
http://woman.chosun.com/client/news/viw.asp?cate=C02&mcate=M1002&nNewsNumb=201810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