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57 webmaster@welcomems.co.kr 1588-7568

공지 & 새소식

제목 [차홍] 차홍아카데미, 19 SS 뉴디자인 헤어 트렌드 ‘샌드’ 4선 발표
등록일 2019-02-11
 
■ 모래의 질감과 베이지 톤의 색감을 표현하는 컨셉으로 헤어 트랜드 제안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이끄는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차홍 아카데미(CHAHONG ACADEMY)’가 2019 S/S 뉴디자인 헤어 트렌드로 모래의 부드럽고 유연한 움직임을 표현한 ‘샌드(SAND)’를 발표했다.

이번 시즌의 뉴 디자인은 다이앤펌, 에그펌, 벌룬펌, 샌드펌 총 4가지로 시즌에 맞춰 내추럴하고 가벼운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1.다이앤(Diann) 펌
이번 여름에 가장 핫 한 스타일은 숏 스타일이다.
기존 커트와는 다르게 앞머리 부분의 ‘Z’ 웨이브가 여성스러움을 자아내고 동시에 네이프 부분의 기장을 약간 길게 해서 보다 스타일리시한 Shape을 형성한다.

2.에그(Egg)펌
숏 단발 기장의 라운드 모양의 펌 스타일이다.
‘U’ 라인의 모양이 보다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텍스처가 가미된 층이 보다 가벼운 세련됨을 연출한다.

3.벌룬(Balloon)펌
미디움 기장의 ‘Z’ 웨이브 앞머리가 가장 돋보이는 펌 스타일이다.
여성적이면서 동시에 고급스러우며 미디움 어깨 기장의 스타일을 가장 극대화하여 연출할 수 있다.

4.샌드(Sand)펌
여름에 가장 어울리는 ‘비치 웨이브’ 스타일로 층이 많이 형성되어 모던하면서 물에 젖어도 볼륨감이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여름 롱 헤어 스타일이다.

 



차홍 아카데미는 지난 1월 16일 서울 세빛섬에서 2019 S/S 뉴디자인을 최초로 선보이는 세미나 및 쇼를 개최하며 50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모인 자리에서 차홍아카데미의 아트팀과 교육팀이 제안하는 ‘샌드(SAND)’의 컨셉을 발표하고 시연했다.

2019년 S/S 뉴 디자인은 청담동의 고품격 아뜰리에 살롱인 차홍아르더 3개점과 프리미엄 뷰티 살롱 차홍룸 11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홍 아카데미의 차홍 원장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에서 선정하는 인터내셔널 아트스트 9인 중 한 명으로 선정,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홍코스메틱’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차홍 원장은 이미용 전문 기업 웰컴엠에스와 9일 차홍고데기로 사랑받고 있는 ‘차홍 올 힛 롤링스타일러 골드에디션 (차홍오토롤링고데기)’을 출시했다.
 

출처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7193